‘우텐더, 게방식당’도 설 선물로 등장, 신세계백화점
‘우텐더, 게방식당’도 설 선물로 등장, 신세계백화점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06 10: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방식당 간장게장 세트
게방식당 간장게장 세트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우텐더 , 게방식당 등 국내 대표 맛집들과 손잡고 다양한 설 선물을 선보인다.

그 동안 신세계백화점은 다양한 맛집과 함께 만든 특별한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조선호텔, 삼원가든, 마포 서서갈비 등과 협업한 신세계만의 명절 선물은 맛은 물론 품질까지 높아 큰 사랑을 받았다.

실제로 맛집과 협업한 명절 선물들의 매출실적은 매년 평균 이상의 신장세를 기록했다. 최근 3년간 설 선물 실적을 살펴보면 유명 레스토랑과 콜라보레이션 한 상품의 매출 신장률은 설 선물 전체 신장률의 최대 3배가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에 선보이는 압구정동 ‘우텐더’는 유명 맛집 소개 방송에서 모든 출연자들의 극찬을 받은 곳이다. 설 선물로 준비한 ‘우텐더 시그니처 세트(53만원, 2.0kg)’는 1++ 한우로 구성됐고 특히 가장 유명한 우텐더의 안심 스테이크와 더불어 채끝, 등심 스테이크까지 담았다.

한우 유명 산지인 횡성에서 시작해 2015년 서울 신사동에 둥지를 튼 숙성한우 맛집 ‘우가’의 대표 메뉴도 만날 수 있다. 미쉐린 가이드에 소개된 우가의 대표 메뉴인 1++ 숙성 등심과 차돌박이로만 구성한 ‘우가 숙성한우 세트(50만원, 2.0kg)’를 판매한다.

또한 미쉐린 가이드가 3년 연속 선정한 장요리 전문점 ‘게방식당’이 신세계백화점과 손잡았다. 전통 비법을 그대로 담은 ‘게방식당 간장게장 세트(29만원, 2.8kg)’와 간장 전복장과 새우장으로 구성한 ‘게방식당 고급 선물 세트(15만원, 950g)’가 대표 메뉴다.

6일부터 모든 점포 식품관에 설 선물 특설매장을 열고 본격적인 명절 선물 판매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