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얇은 피로 만든 일품 만두!”…오뚜기,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출시
“0.2㎜ 얇은 피로 만든 일품 만두!”…오뚜기,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1.06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굴림만두 ‘고기·김치’ 2종 출시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자료제공=오뚜기)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자료제공=오뚜기)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는 ‘프리미엄 X.O. 만두’의 굴림만두 2종 출시로 얇은 피 만두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X.O. 굴림만두’는 0.2㎜의 만두피에 황금비율로 만든 만두소를 담은, 재료 본연의 맛을 극대화한 만두다.

먼저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고기’는 풍부한 돼지고기 함량으로 씹는 맛과 입안 가득 터지는 육즙이 일품이다. 만두 자체로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어떠한 국물요리에도 완벽히 어울린다.

‘프리미엄 X.O. 굴림만두 김치’는 풍부한 돼지고기와 포기김치, 맛김치를 황금비율로 섞어 가정에서 만드는 김치만두의 맛을 구현했다. 쪄서 먹을 경우 부드러운 만두소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국물요리에 넣고 끓이면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만두피를 0.2㎜ 두께로 아주 얇게 묻혀 만두 속재료 고유의 맛과 식감을 극대화한 프리미엄 X.O. 굴림만두를 통해 얇은 피 만두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X.O. 굴림만두’는 국내 최고의 식품 제조 노하우 및 기술력을 가진 오뚜기와 유통 전문가 이마트 냉동담당 정원태 바이어의 유통 트렌드 정보 및 자문을 통해 출시한 제품이다. 지난해 10월 말 출시 후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프리미엄 X.O. 만두의 광고모델로 배우 조인성을 기용,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 있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