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15평형 공기청정기 ‘TOWER X’ 출시
위닉스, 15평형 공기청정기 ‘TOWER X’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03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생활가전 기업 위닉스가 신제품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TOWER X’를 출시한다.

‘TOWER X’는 청정면적 최적화를 통해 49.5㎡(15평형)의 공간을 관리할 수 있다. 제품 외부의 360° 에어홀을 통해 강력하게 공기를 흡입하고 청정한 공기를 멀리 내보내, 360° 서라운드 에어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초미세먼지는 물론, 생활악취와 유해가스까지 걸러주는 마이크로 에어케어 시스템을 탑재했다. 프리필터를 통한 큰 먼지 제거를 시작으로 탈취필터를 통한 생활악취, 유해가스, 새집증후군 유발물질 제거 후 최종적으로 마이크로 집진필터로 초미세먼지 및 나노입자를 제거한다.

TOWER X의 듀얼 스마트센서는 실내공간의 먼지를 측정하는 먼지센서와 밝기를 감지하는 조도센서가 실내를 종합적으로 분석, 자동으로 청정한 환경을 유지한다. 사용자가 잠든 밤에는 조도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수면모드로 전환하여 팬 소음, 조작부 라이팅을 최소화한다.

종합청정도 디스플레이는 현재 공기상태를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좋음, 보통, 나쁨의 3단계 실내공기오염도를 각각 파랑, 주황, 빨강의 색상으로 표현한다.

TOWER X는 한국 공기청정협회의 실내공기청정기 단체표준의 인증 심사 기준에 따라 엄격한 성능 시험을 통과하여 CA인증을 획득했다.

위닉스 관계자는 “예전에는 가구당 1개의 공기청정기만 사용했다면 이제는 방마다 적합한 평형대의 공기청정기를 추가 비치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위닉스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진보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평형대의 공기청정기를 출시하고,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