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MF, 4in1 뚜껑 ‘펑션4 어드밴스드’ 출시
WMF, 4in1 뚜껑 ‘펑션4 어드밴스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03 1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가 4가지 기능을 지닌 뚜껑으로 요리를 더욱 편하게 할 수 있는 ‘펑션4 어드밴스드(Function 4 Advanced)’를 출시한다.

펑션4 어드밴스드는 뚜껑에 4가지 형태의 구멍이 있어 뚜껑을 닫은 채로도 깔끔하게 육수를 따라 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첫 번째 구멍은 수분의 증발을 막아주어 저수분 요리에 적합하며, 약간의 향료나 채소의 향이 배어나게 할 때 유용하다. 두 번째 구멍은 수분을 많이 증발시켜야 하는 감자나 국수 등을 삶거나 끓이고 난 후 물을 따라낼 때 편리하다.

세 번째 구멍은 수분을 약하게 증발 시켜야 하는 곡류를 삶을 때나 채반 대신 내용물을 따라낼 경우에 사용하기 좋고, 네 번째 구멍은 육류 요리하고 난 후 육수를 손쉽게 분리 할 수 있다.

한국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펑션4 어드밴스드는 WMF 크로마간(WMF Croma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만들어져 위생적이며, 냄새가 배거나 변색의 우려가 없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 바디와 바닥재 사이에 알루미늄 디스크를 삽입하는 캡슐공법이 적용된 두터운 3중 바닥은 바닥의 모든 열을 고르게 가열해줄 뿐만 아니라 팽창된 디스크가 바닥면과 열원의 접촉면을 최대화하여 더 빠르고 고르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게 해준다.

이외에도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진공 손잡이로 열전도를 최소화해주며, 요리한 음식을 흘림 없이 깨끗하게 덜어낼 수 있는 가장자리 디자인과 내부 용량 표시 눈금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더했다.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다.

WMF ‘펑션4 어드밴스드’는 ▲낮은 양수 20cm, ▲높은 양수 16cm, 20cm, 24cm 등 총 4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의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