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 “자주적인 변화와 혁신 필요”
[신년사]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 “자주적인 변화와 혁신 필요”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03 09: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이 1월2일 수원 영통구에 위치한 광교사옥에서 2020년 시무식을 갖고 새로운 경영지표 및 경영방침을 밝혔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2020년 ‘고객 찾아’라는 새 경영지표 아래 △신유통 개척 △마케팅 활성화 △업무 효율화를 3대 경영방침으로 세우고 고객 증대를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개에 집중할 계획이다.

코리아나 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환경과 정보 통신, 인공지능의 발달이 화장품 산업에도 큰 영향을 끼치고 있는 만큼 자주적인 변화와 혁신이 필요한 시점이다”라며 “코리아나가 추구하는 고객만족경영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해 기존 고객의 만족도는 높이고 더 많은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해 만전을 기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 우수한 활동을 보인 임직원 23명을 시상하고, 제3회 송파기술상을 개최해 코리아나의 혁신적 기술력 발전에 힘쓴 4명의 연구원에게 상패와 상금을 수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