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7급공무원 ‘합격교과서’ 무료 배포
에듀윌, 7급공무원 ‘합격교과서’ 무료 배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29 2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7급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7급공무원 합격교과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의 ‘7급공무원 합격교과서’는 경제학 및 헌법 과목의 효율적 학습을 위한 기반을 다져주는 수험서로, 많은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과목을 기초부터 탄탄히 쌓아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제작하여 영역별, 챕터별로 7급공무원 초시생을 위한 학습 비법을 소개한다. 경제학과 헌법은 기초 이론도 깔끔히 정리해 이해하기 쉽도록 전달하며, 초시생에게 꼭 맞는 난이도의 7급공무원 시험 기출문제와 판례도 엄선했다.

또한 7급공무원 전용 수험가이드도 특별히 제공한다. 공무원 수험 전문가가 통계를 바탕으로 예측하고 분석한 ‘유일무이’ 수험가이드에는 시험 정보와 최신 이슈 및 경향, 올해 시험 예측 정보 등이 수록되어 있다.

12월 1일 이후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구성 및 신청 방법은 에듀윌 7급공무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