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기본기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선봬
에듀윌, 검정고시 기본기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선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28 0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검정고시를 처음 시작하면서 막막함을 느끼는 수험생, 2020년 재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 타사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강생을 위해 검정고시 ‘전과목 이론 0원’ 강의를 선보인다.

해당 강의는 수험생에게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과목의 개념을 확립하고 전 범위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기본이론’ 단계를 통해 검정고시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이후 ‘실전에 강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제 시험과 같은 난이도를 가진 문제를 풀어보고 취약한 부분을 보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전과목 이론강의 0원’은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핵심을 꿰뚫는 쉬운 강의로 유명하다. 교재는 수험생 평가 1위 교재를 활용한다. Yes24 대입검정 분야 월간베스트를 기록한 교재로, 내용부터 구성까지 합격자의 학습 패턴을 반영했다.

실제로 검정고시 합격생들은 “에듀윌을 훌륭한 교수님들의 강의를 들으니 자신감이 생겼다”며 “교수님들이 어려운 부분도 쉽게 이해시켜주고 중요한 내용을 잘 설명해줬다”고 말한다.

‘전과목 이론 0원 강의’를 선보이는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