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2020년 예비부부 대상 '상반기 잔여 웨딩 프로모션’ 진행
서울가든호텔, 2020년 예비부부 대상 '상반기 잔여 웨딩 프로모션’ 진행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2.27 09: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있고 실속있는 웨딩 프로모션 혜택 받아가세요!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실속 있고 품격 있는 웨딩을 준비하는 2020년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상반기 잔여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반기 잔여 웨딩 프로모션은 내년 2020년 예식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3월부터 6월(잔여 예식)까지 일정이다. 적용인원은 250명 이상으로 식사, 음료, 꽃장식 할인 및 잔치국수 제공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적용하며 특전사항으로는 호텔 스위트룸 예식 당일 투숙과 리무진 서비스(호텔 → 공항 또는 메이크업 샵 → 호텔)를 제공한다.

또한 혼주 대기실은 호텔 객실 양가에 1Room씩, 총 2개 대기실을 제공하고, 계약 후에는 6명 시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예식 당일에는 본식 후 6인(신랑신부, 혼주)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그 외에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된다.

서울가든호텔 웨딩은 특급호텔만의 고퀄리티를 가진 웨딩홀로써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웨딩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심플하며 우아한 꽃장식과 호텔쉐프의 웨딩 구성 메뉴까지 경험할 수 있다.

웨딩홀은 400명 이상 수용 가능한 그랜드볼룸과 강렬한 스카이톤과 순수한 화이트 컬러의 하모니를 통해 사랑스러운 공간 연출로 세련된 신부를 더욱 빛나게 하는 신부대기실, 넓고 편안한 우드 느낌의 폐백실로 갖춰져 있다.

서울가든호텔 측은 “현대적인 건축미와 여유 있는 분위기로 명성이 가득한 서울가든호텔 웨딩은 40년 축적해 온 서비스의 노하우와 엄선된 메뉴로 모두가 만족하는 웨딩을 제공하고 있다”며 “2020년 새해 특별한 웨딩을 꿈꾼다면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에서 실속 있게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