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스타워즈’ 스페셜 패키지 국내 최초 출시
‘코카-콜라×스타워즈’ 스페셜 패키지 국내 최초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2.26 2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개봉기념 콜라보 제품
‘코카-콜라 제로 X 스타워즈’ 스페셜 패키지. (자료제공=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X 스타워즈’ 스페셜 패키지. (자료제공=코카-콜라)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코카-콜라’와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의 주역들이 만났다.

코카-콜라는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이하 스타워즈 스카이워커)’의 개성 강한 여섯 캐릭터들을 담은 ‘코카-콜라 제로×스타워즈: 라이즈 오크 스카이워커 스페셜 패키지(이하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여진 코카콜라×스타워즈 콜라보 제품은 개성 넘치는 러셀 워크스(Russel Walks)의 일러스트가 담겨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레드컬러 바탕에 주인공들의 옆모습을 담아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했다.

특히 라벨 상단 ‘FULL FORCE ZERO SUGAR’라는 문구를 통해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코카-콜라와 스타워즈의 만남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 제로 250㎖ 캔에는 미래의 운명을 쥔 주인공 ‘레이’와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 렌’을 담아냈다.

500㎖와 1.5L에는 이번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 ▲레이 ▲핀 ▲BB-8 & D-0 ▲카일로 렌 ▲시스 트루퍼 ▲렌의 기사단이 함께 한다. 라이트사이드와 다크사이드도 대릿하는 듯 서로를 마주보고 있도록 디자인해 재미를 더했다.

‘코카-콜라 제로 X 스타워즈’ 스페셜 패키지는 ▲250ml 캔 ▲500ml 페트 ▲1.5L 페트 제품으로 출시 되며, 식품점 및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오는 1월 개봉을 앞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와 함께 ‘코카-콜라 제로 X 스타워즈’ 스페셜 패키지를 즐기며 6개의 캐릭터를 모아보는 짜릿한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