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오!그래놀라×비요뜨’ 콜라보 제품 출시
오리온, ‘오!그래놀라×비요뜨’ 콜라보 제품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2.26 18: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우유 ‘비요뜨’와의 시너지 기대
“아침식사·영양간식으로 인기 끌 것”
오리온이 서울우유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출시한 '비요뜨 오!그래놀라'. (자료제공=오리온)
오리온이 서울우유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출시한 '비요뜨 오!그래놀라'. (자료제공=오리온)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가 토핑 요구르트 1위 브랜드인 서울우유 ‘비요뜨’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비요뜨 오!그래놀라’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비요뜨 오!그래놀라는 국산쌀·귀리·호밀 등을 가공해 만든 100% 함량의 그래놀라를 플레인 요거트에 토핑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새콤달콤한 사과즙을 더한 그래놀라와 요거트를 함께 담아 더 편하고 맛있게 오!그래놀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리온은 오!그래놀라와 비요뜨의 조합이 맛과 영양면에서 시너지를 일으켜 아침 식사 또는 영양 간식으로 높은 인기를 끌 것이라는 전망이다.

오!그래놀라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그래놀라가 일본·미국 등에서 대용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만큼 향후 국내 시장에서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오리온의 그래놀라 제품에는 ▲오!그래놀라 5종(검은콩·과일·야채·카카오·딸기) ▲오!그래놀라바 3종(검은콩·무화과베리·단호박고구마)이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SNS에서 그래놀라에 요거트를 곁들여 먹는 레시피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만큼, 그래놀라와 요거트의 맛 궁합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