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코스트코 공세점서 로드쇼 행사 진행
뉴트리원, 코스트코 공세점서 로드쇼 행사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24 11: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테인, 콜라겐 등 브랜드 인기제품 체험 및 할인 행사
코스트코 공세점에 설치된 뉴트리원 제품 체험존
코스트코 공세점에 설치된 뉴트리원 제품 체험 부스 (사진제공=뉴트리원)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원에서 오는 1월 5일까지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로드쇼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로드쇼에서는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눈 건강기능제품 ‘루테인 지아잔틴 164’ 외에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에서 전개하는 ‘저분자 콜라겐’ ‘프리바이오틱스’ 등 인기 제품 9종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루테인지아잔틴164’를 업그레이드한 ‘루테인지아잔틴164 플러스’와 콜라겐 히트 상품인 ‘저분자 콜라겐’을 국내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며, 현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는 것도 가능하다.

뉴트리원의 ‘루테인 지아잔틴 164’는 지난 2018년 말 출시 이후 현재 CJ오쇼핑 눈건강기능식품 1등 브랜드로 자리 잡았으며, 론칭 10개월 동안 연속 매진을 기록한 제품이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체내 비율과 동일한 4:1 비율로 배합된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현재 인기리에 판매되는 눈 건강 루테인 제품의 섭취 기회도를 높이고자 국내 최저가로 코스트코와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로드쇼 행사를 전국적으로 전개하여 이어갈 예정이니, 뉴트리원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