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클래스] 키즈코스메틱 코코힐리 ‘막을 수 없다면 즐기게 해주세요!’
[K클래스] 키즈코스메틱 코코힐리 ‘막을 수 없다면 즐기게 해주세요!’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2.23 16: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힐리 ‘크림팡팩트’를 들고 포즈를 취한 박은정 대표 ©베이비타임즈 최주연 기자
코코힐리 ‘크림팡팩트’를 들고 포즈를 취한 박은정 대표 ©베이비타임즈 최주연 기자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프리미엄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코코힐리(cocoheali)’가 오늘 23일(월)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열린 베이비타임즈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케이클래스)’에 참여해 임산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코코힐리는 신개념 쇼핑플랫폼 ‘힐릿’을 운영하고 있는 ㈜퍼플러스(대표 박은정)가 론칭한 영·유아 코스메틱 라인이다. 박은정 대표는 아이들의 이른 화장에 대한 부정적 시선 대신 ‘막을 수 없다면 즐기게 해주세요!’ 라는 메시지와 함께 안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날 케이클래스 현장에서 임산부들에게 특히 인기를 끈 제품은 ‘크림팡팩트’로 시어버터·세라마이드 5종·바오밥나무씨오일·망고씨버터 등의 제형을 꾸덕한 밤 형태로 제작한 고보습 로션 팩트다.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힘 조절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마음껏 찍어 눌러도 적당량만 묻어나올 수 있도록 만들었다.

코코힐리의 다양한 제품들
코코힐리의 다양한 제품들

한편, 베이비타임즈가 주최하는 케이클래스는 매회 특별한 테마를 정해 예비맘·육아맘들이 함께하고 싶은 행사로 기획·진행되고 있다. 산모들과 육아맘들에게 청정산모교실로 입소문이 난 케이클래스는 전문가들을 통한 정확한 정보전달과 웃음, 감동, ‘돌아갈 때는 양손 가득히’라는 다섯 가지 테마로 꾸며진다.

특히 8회째를 맞이한 이번 케이클래스는 베이비타임즈가 바이엘 마더스데이와 함께 임산부와 육아맘들을 응원하는 ‘연말파티’로 행사를 기획해 그 의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