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소시어스, 솔로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이음소시어스, 솔로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20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싱글 매칭 전문 기업 이음소시어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데이팅 앱 ‘이음’과 직장인 전용 소셜 데이팅 서비스 ‘이음오피스’, 결혼정보 서비스 ‘맺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최초 소셜 데이팅 서비스 ‘이음’과 ‘이음오피스’에서는 12월 20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 미션 컴플릿’ 이벤트가 동시에 열린다.

이음은 이벤트 기간 전일 출석 시 전원에게 OK권을 지급하고, 여기에 1원 이상 결제하는 회원에게는 원하는 아이템을 하나 더 증정한다. ‘OK권’이란 소개된 상대가 마음에 들 경우 호감 표시를 하는 유료 아이템으로, 상호 OK로 연결되면 서로의 휴대폰 번호가 공개된다.

이음오피스는 기간 내 하루도 빠짐없이 출석한 회원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100포인트를, 25일은 접속만 해도 50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포인트 결제 시에는 결제 포인트의 20%를 페이백 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결혼정보 서비스 맺음은 오는 25일까지 상담을 신청한 싱글 중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1명)과 스파 이용권(1명), 디너 2인권(1명)을 증정하는 ‘럭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31일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음과 이음오피스 앱 및 맺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