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바이오, 도심 특성화 대학 정화예술대학교와 MOU
㈜코윈바이오, 도심 특성화 대학 정화예술대학교와 MOU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20 09: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코윈바이오와 정화예술대학교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코윈바이오)
지난 12일 코윈바이오와 정화예술대학교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코윈바이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기능성화장품 기업 ㈜코윈바이오가 지난 12일 도심형 특성화 대학 정화예술대학교와 청년 기업문화 활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코윈바이오는 한국의 우수한 화장품 소재를 세계에 알리고 수출하는 기업으로, 국내외 화장품 트렌드와 니즈를 분석하고 발 빠르게 협력업체에 정보를 공유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설립 이후 2013년부터 6년 연속 중국 최대 소재 전시회를 통해 입지를 굳혔으며, 내년 상해 PCHI에서 50평방미터 규모의 전시가 예정 중이다.

정화예술대학교는 서울 명동에 위치한 도심형 특성화 대학이다. 정화예대 미용예술학부는 미용, 피부미용, 메이크업, 뷰티·네일, 뷰티·패션스타일리스트 등 5개 세부 전공이 개설되어있으며, 1800여 명의 재학생과 60여 명의 교수진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단일학부로 구성되어있다.

양측은 이번 MOU를 통해 오는 2020년부터 청년 인턴과 근로장학생 지원 등 적극적인 교류 협력을 바탕으로 양질의 청년 기업문화 활성에 힘쓸 계획이다.

한편, 코윈바이오는 19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와디즈에서 현대인의 민감성 피부 솔루션 ‘메사블루’ 라인의 신제품 ‘메사블루 글램 엔자임 파우더워시’의 펀딩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