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0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출간
에듀윌, ‘2020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출간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19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를 새롭게 선보였다.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 중 부동산공법은 복잡한 내용, 생소한 법률 등 수험생들이 접근하기 쉽지 않은 과목이다. 흔히들 ‘공포의 공법’이라 말하기도 한다.

이에 에듀윌은 부동산공법 이론의 큰 틀을 ‘체계’를 통해 잡을 수 있게 공법 체계도 교재를 출간했다. 해당 교재는 체계도를 통해 학습의 이해를 돕고 내용을 반복, 암기할 수 있도록 빈칸을 뚫은 체계도를 수록했다.

또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이론 위주로 내용을 정리해 주요 논점을 파악할 수 있으며, OX문제를 통해 공부한 내용을 점검할 수 있다. 교재에 중요도, 필수 암기 사항을 별 표시 등으로 표시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교재 구매자에게는 ‘숫자로 익히는 부동산공법 암기노트’를 특별 증정한다. 빈출 이론을 한 번 더 마무리할 수 있도록 정리한 자료로 편리하게 들고 다니면서 암기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살렸다.

에듀윌 관계자는 “공법 체계도를 통해 공법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이론의 숲을 머릿속에서 그릴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에듀윌 부동산공법 체계도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1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