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 ‘씨엔타 & 미니멜리사 키즈 모델’ 참가해볼까?
내 아이 ‘씨엔타 & 미니멜리사 키즈 모델’ 참가해볼까?
  • 송지나
  • 승인 2014.05.21 19: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토박스가 대표 브랜드 씨엔타와 미니멜리사의 키즈 모델을 뽑는다.

 


키즈 셀렉샵 토박스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토박스 키즈 모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테스트에서는 토박스의 대표 브랜드인 스페인 스니커즈 씨엔타, 브라질 젤리슈즈 미니멜리사와 가장 잘 어울리는 키즈 모델을 선발할 계획이다. 

향기 나는 스니커즈로 유명한 씨엔타는 ‘Made in Green’을 모토로 신발마다 고유의 향과 함께 코튼, 울, 고무 등의 천연 소재를 사용한 에코 슈즈로 유명하다.

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 받고 있는 미니멜리사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막내딸이 신어 유명세를 타고 있는 젤리슈즈 브랜드이다.

키즈 모델 콘테스트는 21일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되며 1차 선발자 10명에게는 토박스 서포터즈 활동과 향후 1년 동안 토박스에서 런칭하는 신상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종 선발자 5명에게는 ‘아망’ 7월호 화보 촬영과 함께 30만원 상당의 토박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콘테스트 참가는 2~7세 사이의 유아 또는 어린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토박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문의 070-8807-84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