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고품격 신소재 ‘이지클린 소파’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알집매트, 고품격 신소재 ‘이지클린 소파’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17 10: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프리미엄 영유아매트 알집매트가 17일 신제품 ‘ALZIP 이지클린 소파’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ALZIP 이지클린 소파’는 기능성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기능을 업그레이드 했다. 극세사 원단 세계 최고 기업인 미국 Microfibres사에서 자체 기술력으로 제작한 H20-FABRICS 원단 시리즈를 정식으로 수입했다.

또 플로킹 공법(미세한 섬유를 심어 촘촘한 패턴으로 생성하는 기술)으로 오염, 방수 관리에 뛰어난 발수력을 가지고 있어 생활 오염을 방지하며 장난감, 반려동물 등으로 인한 스크래치로부터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이지클린의 미세 직조 원단은 진드기, 곰팡이, 박테리아 세균 번식을 방지하며, 이지클린의 특수 코팅이 외부 오염을 막고 내부는 통기성을 유지하여 먼지 유입으로부터 안전하다. 이외에도 가벼운 무게와 부드러운 촉감, 2단계 높이 조절 등 아기들의 눈높이에 맞춰 제작됐다.

ALZIP 이지클린 소파 단독 론칭 이벤트는 1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알집매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ALZIP 이지클린 소파를 기존 소비자가 보다 2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메종벽매트 2SET를 제공한다.

알집매트 마케팅 담당자는 “ALZIP 이지클린 소파만의 다양하고 특별한 기능들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알집매트 홈페이지에서 론칭 행사가로 ALZIP 이지클린 소파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