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척추건강에 좋은 범보, 영유아 선물로 관심
아이 척추건강에 좋은 범보, 영유아 선물로 관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17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최근 어렸을 때부터 잘못된 착석습관으로 인해 몸통이나 허리가 휘고 어깨나 골반이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척추측만증이 발병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이에 영유아기부터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바른 척추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유아용품 대표 브랜드 ‘범보의자’가 영유아 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범보의자는 목 받침이 자연스러운 목운동을 방해해 성장발달에 방해가 될 수 있는 유사품과 달리 등을 감싸주어 바른 자세와 목 가누는 힘을 스스로 기를 수 있는 등받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범보 공식수입원 ㈜이지엠 인터네셔널의 문은지 MD는 “자신의 몸을 가누는데 익숙하지 않은 3~14개월의 영아들의 경우, 몸을 안전하게 지탱하기 위해선 허벅지를 단단하게 고정시켜주는 아기의자를 사용해야 한다. 범보 플로어시트는 허벅지를 안정적으로 잡아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바른 자세로 앉게 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안락함을 준다”고 말했다.

이어 “범보는 아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범보의 전 제품은 일반 고무에 들어있는 BPA(비스페놀) 대신 인체에 무해한 천연 안료를 사용해 아기들이 접촉하거나 물고 빨 때에도 안전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범보는 남아프리카공화국 Bumbo international Pty.Ltd의 등록상표로 상표권 보호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범보 의자’라고 지칭하는 타 브랜드는 모두 상표권 위반 제품이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범보 플로어시트는 아쿠아, 자카란다, 쿨그레이, 핑크, 블루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범보는 오는 31일까지 범보 멀티시트 및 플로어시트 구매 시 정품 커버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범보 제품은 공식몰인 모움(MOWM) 홈페이지와 범보몰, 홀릭베이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