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상담사 이론 전과목 0원 혜택 제공
에듀윌, 직업상담사 이론 전과목 0원 혜택 제공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16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업상담사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이론 전과목을 ‘0원’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에듀윌의 직업상담사 이론 강의는 학습의 방향을 잡기 위한 직업상담사 초시생, 심화 이론을 보다 탄탄하게 완성해야 하는 재시험 준비생, 그리고 타사 강의에 만족스럽지 못했던 이들 누구에게나 추천되는 강좌다.

수 년 간의 직업상담사 강의 노하우를 쌓아온 5과목의 각 교수진은 핵심을 꿰뚫는 쉬운 강의를 통해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기초 이론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과 함께,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를 진행하며 실력 진단 및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내용부터 구성까지 합격자들의 학습패턴을 반영하여 핵심만을 압축해 담은 에듀윌의 직업상담사 끝장 교재로 고효율 학습을 돕는다.

실제 에듀윌 직업상담사 이론 강의를 수강한 합격생들은 “교수님들이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해주셔서 기본 이론을 꼼꼼하게 다지고, 기출 문제를 풀면서 합격을 할 수 있게 됐다”는 합격 수기를 전하기도 했다.

에듀윌 홈페이지에 12월 1일 이후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이들이라면 직업상담사 1차, 2차의 기본 이론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n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