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퇴르, ‘아이생각 이유식’ 공장 견학 진행
파스퇴르, ‘아이생각 이유식’ 공장 견학 진행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2.16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부모 18명, 베이비푸드 평택공장 견학 진행
'아이생각 이유식' 생산 라인 공장 견학 모습.(자료제공=롯데푸드)
'아이생각 이유식' 생산 라인 공장 견학 모습.(자료제공=롯데푸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푸드(주)(대표이사 조경수) 파스퇴르는 이유식 생산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이생각 이유식‘ 공장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공장견학은 해당 프로그램에 사연을 응모한 5~14개월 아이를 둔 부모 18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직접 위생복·토시·위생 고글·눈썹 테이프 등 각종 위생 장비를 철저히 착용하고 에어샤워·발 소독기 등을 통과해 생산라인에 들어가보기도 했다.

견학 참가자들은 생산라인 투어 외에도 공장 소개, 점심 식사 및 기념품 증정 등이 이뤄졌다. 파스퇴르는 향후 지속적으로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아이생각’은 지난해 7월 론칭한 파스퇴르의 베이비푸드 브랜드다. 아이생각 이유식 제조를 위해 평택공장에 무균공정 설비 등 최신 베이비푸드 신규 라인을 도입했다.

견학에 참가한 손경희(37세)씨는 “위생과 청결 관리가 철저해 인상 깊었다”며, “직접 만드는과정을 보니 파스퇴르 아이생각 이유식을 안심하고 먹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또다른 참가자 최윤선(31세)씨는 “재료 준비 과정부터 제조, 포장, 배송까지 전 과정을 꼼꼼하게 볼 수 있어 좋았고, 집에서 만드는 것보다 더 깨끗하게 느껴졌다”고 덧붙였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게자는 “세심하게 이뤄지는 위생관리와 질 좋은 재료, 정성스러운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고객 반응이 좋다”며, “위생과 제조상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적극적으로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