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육아맘을 위한 연말파티!” K클래스 마포 개최
“예비맘·육아맘을 위한 연말파티!” K클래스 마포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15 22: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여성종합경제신문 베이비타임즈의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이하 케이클래스)가 연말을 맞아 예비맘과 육아맘을 위한 연말파티로 오는 23일 서울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개최된다.

당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케이클래스는 연말타피로 기획된 만큼 특별한 이벤트들이 준비됐다. 특히 연말 기부행사를 마련해 참석자들이 자율적으로 기부에 참여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모인 기부금은 미혼모 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특별한 이벤트에 더해 케이클래스의 유익한 전문가 강의도 진행된다. 정연우 약학박사가 ‘우리 아기 건강도, 피부도 엄마가 답이다’라는 주제로 엄마의 영양과 아기의 보금자리, 엄마와 아기의 맑은 피부에 대해 설명한다. 또 ‘아름다운 여정, 임신’을 주제로 권정은 분당서울여성의원 부원장이 임신에 대한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전달한다.

예비맘·육아맘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샌드아트 공연으로 감동적인 스토리를 볼 수 있으며, 색소포니스트 이인관, 듀오 ‘담소’가 각각 연주를 맡아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즐거운 레크리에이션과 함께 추첨 통해 풍성한 경품을 선물한다. 특히 이번에는 최고 경품으로 삼성전자 건조기가 준비되어 있어 참석자들의 기대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오는 23일 열리는 K클래스 마포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네이버 카페 두드림산모교실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19일에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