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바이오, ‘메사블루 파우더 워시’ 와디즈펀딩 19일 오픈
코윈바이오, ‘메사블루 파우더 워시’ 와디즈펀딩 19일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13 20: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윈바이오 메사블루 글램 엔자임 파우더 워시
코윈바이오 메사블루 글램 엔자임 파우더 워시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기능성화장품 기업 ㈜코윈바이오가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메사블루의 새로운 신제품을 와디즈에서 클라우드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와디즈에서 선보이는 신제품은 ‘메사블루 글램 엔자임 파우더 워시’(메사블루 파우더워시)로, 화학성분을 최소화한 효소세안제이다.

효소 세안제는 피부 관리실에서 예민피부 딥클렌징제로 애용하던 제품으로, 파우더를 물에 녹여 세안하면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다만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일부 제품들은 화학방부제나 화학 계면활성제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민감피부가 자주 사용할 경우 피부가 더 예민해지는 불편함이 있다.

메사블루 파우더워시는 콩과 쌀 발효물과 파파야효소가 옥수수 전분에 코팅되어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한다. 특히 피부 건강의 주된 역할을 하는 지질은 보호하고 먼지와 묵은 피지, 들뜬 각질만을 안전하게 분해, 제거한다.

코윈바이오는 소비자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고자, 국내 1위 클라우드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펀딩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코윈바이오는 한국의 우수한 소재를 세계에 알리고 수출하는 기업으로, 지난 2015년에 피부과 의사들과 함께 개발한 화장품과 국내 의료기기 업체의 요청으로 론칭한 메사블루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