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 ‘비3프로바이오틱스’, 15일 공영홈쇼핑 론칭
비비랩 ‘비3프로바이오틱스’, 15일 공영홈쇼핑 론칭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13 12: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오는 15일(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인체 유래 비피더스균만으로 이루어진 유산균 제품 ‘비비랩 비3프로바이오틱스’가 론칭된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원에서 선보이는 ‘비비랩 비3프로바이오틱스’는 현대인의 장 건강 고민에 도움을 주기 위한 ‘대장건강 특화 유산균’ 제품으로, ‘비피더스균’ 3종이 함유되어 있다.

비피더스균은 다른 유산균과 다르게 초산 및 젖산 생성으로 대장 내 유해균을 억제하며, 장내 Ph 산성화를 통해 장내 연동 운동을 활발하게 한다.

또한 장내 환경을 활성화시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특화 유산균으로, 유아기를 기점으로 지속적으로 감소하게 하여 나이가 들수록 대장건강 개선을 위해 꾸준히 섭취할 필요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본 제품은 복부 불편감이 있는 피험자에게 비피더스 분말을 6주간 섭취하게 한 결과, 대조군 대비 복부 불편감 증상이 개선되며 배변 횟수가 개선된 것으로 확인됐다”며 “비비랩 비3프로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가 부원료 들어가고,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까지 함유되어 있다. 특히 합성향료, 감미료 등 첨가물이 들어가 있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뉴트리원 비비랩(BB LAB) ‘비3프로바이오틱스’는 오는 15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론칭하며, 오전 6시 40분부터 7시 40분까지 진행되는 방송이나 공영홈쇼핑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