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가장 어린 CEO가 쏜다!”…남양유업 ‘아기보스’ 이벤트 진행
“세상 가장 어린 CEO가 쏜다!”…남양유업 ‘아기보스’ 이벤트 진행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2.13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깐깐·꼼꼼·든든하게’ 캠페인 활동 일환
공식 홈페이지 영상 감상 및 투표 방식
남양유업이 오는 25일까지 '아기보스가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오는 25일까지 '아기보스가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제공=남양유업)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세상에서 가장 작은 CEO ‘아기보스(깐깐보스·꼼꼼보스·든든보스)’ 활동을 알리는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프리미엄 안심 원료로 깐깐하게·한 번 더 품질 검사로 꼼꼼하게·55년 노하우로 든든하게’ 라는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될 ‘아기보스가 쏜다!’ 대국민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기보스의 활약상이 담긴 영상을 감상한 후 응원 댓글 및 지지하는 아기보스에게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당첨자 110명에게는 남양유업 ▲아기 먹거리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지난 9월 약 27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남양유업 3명의 아기보스들은 앞서 언급한 ‘깐깐·꼼꼼·든든하게’라는 남양의 아기 먹거리 철학을, 본사·공장·연구소 투어 등을 통해 검증 및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중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아기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아기와 부모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통하며 남양유업 품질을 진정성 있게 알리고자 아기보스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