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라비트 비타민크림, K쇼핑 2차 방송 진행
겔라비트 비타민크림, K쇼핑 2차 방송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10 13: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화장품 전문 유통기업 ㈜에프비인터내셔널이 11일 오전 8시 25분 K쇼핑에서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크림 AF’(이하 겔라비트)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지난달 29일 K쇼핑에서 진행한 겔라비트 1차 방송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2차 방송이다. 겔라비트 측은 2차 방송이 오전 프라임 시간대에 편성된 것은 지난 1차 방송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라고 보고 있다.

150년 전통의 독일 겔라 사(社)는 오래 전 소비자들의 요청에 의해 만들어진 겔라비트 비타민크림은 현재 세계 50여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에는 단독으로 업그레이드 버전인 ‘겔라비트 AF’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방송 제품에서 판매되는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크림 AF’는 기존 제품보다 보습 효과에 탁월한 이끼추출물이 추가되어 보습력을 한층 높였고, 소맥배아유, 아보카도, 호호바씨 오일(비타민 A, B, E 등)이 함유된 비타민 보습크림으로 100시간동안 피부 속 수분을 잡아줘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겔라비트 관계자는 “2차 방송을 통해 겔라비트의 보습력을 믿고 사용해주시는 분들에게 합리적인 금액으로 보여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 “날씨가 더욱 추워지면서 건조해진 공기에 소비자들이 높은 보습력을 지닌 제품을 찾고 있어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겔라비트는 2020년 톤업과 선케어 기능이 추가된 신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달 25일 에드워드 겔라 사(社)의 임원진이 한국을 방문해 에프비인터내셔널과 협력방안을 논의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