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행복한 콩’과 함께하는 ‘쿠킹팬미팅’ 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 ‘행복한 콩’과 함께하는 ‘쿠킹팬미팅’ 참가자 모집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2.09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푸드 크리에이터 ‘초’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개최
‘초의 데일리쿡’ 채널 통해 신청 가능, 18명 추첨 예정
CJ제일제당이 기획한 푸드 크리에이터 '초'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팬미팅' 행사 이미지. (자료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기획한 푸드 크리에이터 '초'와 함께하는 '쿠킹클래스+팬미팅' 행사 이미지. (자료제공=CJ제일제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제일제당은 오는 20일 CJ제일제당 본사 1층 CJ더키친(CJ THE KITCHEN)에서 진행하는 ‘행복한 콩과 함께하는 ’초‘의 데일리쿡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행복한 콩 두부’를 활용한 쿠킹클래스와 유튜브 구독자 50만명을 보유한 푸드 크리에이터 ‘초’의 팬미팅을 함께 진행하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기획됐다.

이날 푸드 크리에이터 ‘초’는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이들에게 직접 개발한 ‘행복한 콩’ 두부 레시피를 전수한다는 계획이다.

메뉴로는 ‘행복한 콩 두부 그라탕’을 만들 계획이다. 이 음식의 메인 재료인 ‘행복한 콩 2가지로만 제대로 국산콩 100% 두부’는 CJ제일제당이 엄선한 1등급 국산콩과 두부응고제 2가지만 넣어 만든 제품이다. 두부 본연의 맛을 중시한 제품이다.

쿠킹클래스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유튜브 ‘초의 데일리쿡’ 채널을 통해 하면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3일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18명을 선정한다.

한편 당첨되지 못한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행복한 콩 2가지로만 제대로 국산콩 100% 두부’를 비롯, CJ제일제당의 제품들로 꾸려진 선물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유미라 CJ제일제당 Sea&Soyfood팀 행복한콩 브랜드매니저는 “‘행복한콩’ 브랜드의 건강함과 신선함을 참가자들이 직접 요리하며 체험하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쿠킹클래스와 팬미팅이 함께 진행되는 만큼 참가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