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와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와 함께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2.09 15: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움직이는 산타’ 등 독창적 오브제 적용한 케이크 선보여
파리바게뜨가 올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2019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출시한다. (자료제공=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올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해줄 '2019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출시한다. (자료제공=파리바게뜨)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올해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더욱 즐겁고 특별한 날로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무빙 장식물’과 ‘라이팅 장식물’을 더한 케이크를 선보였다.

먼저 ‘초코집에 몰래 찾아온 산타’는 촉촉한 초코 스폰지에 달콤한 초코크림과 비스퀴가 어우러진 집 모양의 초코 케이크다. 움직이는 산타 장식물을 올려 특별함을 더했다.

‘스노우맨과 무빙 투게더’는 달콤한 초코 케이크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루돌프와 트리 장식물을 얹은 제품이다.

‘초코산타 무빙하우스’는 달콤한 초코크림 위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무빙하우스 장식물이 포인트인 초코 케이크다.

‘샤이닝트리 화이트 윈터랜드’ 케이크도 함께 출시된다. 이 제품은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이 더해진 타르트에 라이팅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물을 올린 화이트 타르트 케이크다.

파리바게뜨는 화려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SNS 인증샷 업로드를 유도하는 케이크들도 선보인다.

‘별이 빛나는 크리스마스 밤’은 북극곰들이 빛나는 별빛 달빛을 감상하는 콘셉트의 초코케이크이고, ‘달빛요정산타 레드벨벳’은 치즈크림이 더해진 레드벨벳 케이크에 산타 장식물이 올라간 제품이다.

‘산타 인 화이트 이글루’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상큼한 딸기가 어우러진 이글루 모양의 케이크다.

이 뿐만이 아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매력적인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크리스마스 초코캔들’은 초코 무스·초코 크런치·앙증맞은 양초가 어우러진 초코 케이크다.

‘당신과의 화이트 크리스마스’는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 방울이 장식돼 있는 부드러운 화이트 케이크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를 사랑한 팝아트 거장 ‘앤디 워홀’과 협업한 ‘아트 케이크’도 선보인다.

특히 진한 초코 크림 케이크 위에 앤디 워홀의 ‘크리스마스 하이힐’ 삽화를 형상화한 장식물을 올린 ‘앤디 워홀이 사랑한 크리스마스 하이힐’ 등 총 6종의 케이크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8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20% 혜택 및 해피포인트 5%도 추가 적립해 준다.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이용할 경우에는 5천원의 혜택과 카드사 제휴 혜택을 별도로 받을 수도 있다.

또 오는 13일까지 주문 앱 ‘요기요’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할 경우, 20% 혜택 및 사후 인서트 쿠폰(2천원)을 제공하는 등의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앤디 워홀의 작품으로 가득 채운 ‘2020년 캘린더’도 3500원에 판매한다. 덧붙여 앤디 워홀의 드로잉이 프린트된 ‘오르골 스탠드’는 4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