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과정 ‘소방 확대채용패스’ 모집
에듀윌, 소방공무원 과정 ‘소방 확대채용패스’ 모집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09 14: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소방공무원이 2020년부터 국가직으로 전환되면서 이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급증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직공무원 과정인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합격 시까지 전과목 무제한 수강과 1만3000문제 문제훈련소, 1만3000제 문풀훈련소, 고득점 패키지를 지원하는 ‘소방 확대채용패스’는 2021년 12월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이에 더해 1년+1년 추가 수강 제공과 에듀윌만의 학습 매니저의 체계적인 1:1 밀착 학습관리는 물론 필기부터 실기 면접까지 소방 맞춤 학습 서비스, 기초 영어 프로그램까지 지원한다. 실전 트레이닝&콘텐츠는 물론 소방 전용 강좌, 필기와 병행하는 체력 훈련 강좌까지 타이트하게 관리한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에 ‘7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와 기본, 심화로 나눠 학습을 진행하며 이후 학습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하도록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를 구성했다. 또한 실제 시험에 앞서 학습 내용을 총정리하는 ‘마무리특강’까지 제공해 수강생들의 합격을 돕는다.

2020년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