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놀이 하고 싶은 우리 아이, ‘데싱디바’로 안전하게!
네일놀이 하고 싶은 우리 아이, ‘데싱디바’로 안전하게!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09 11: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요즘은 아이들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와 제품이 다양하다. 엄마가 화장하는 모습을 아이가 따라하면서 호기심을 채우고, 창의력을 기를 수 있기 때문이다.

관련 업체들은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안전한 성분을 내세워 팩트형 선크림이나 로션, 컬러 립밤들을 선보이고 있다. 화장품만큼이나 아이들이 많은 관심을 갖는 분야인 ‘네일아트’ 역시 마찬가지다.

여러 키즈 네일아트 제품 중 인기를 끌고 있는 데싱디바의 ‘매직프레스 키즈’는 유해물질 불검출, KC 어린이 안전확인을 완료한 제품이라 안심하고 아이들과 네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데싱디바)
(사진제공=데싱디바)

8세 이상 어린이에게 적합한 귀여운 쁘띠 사이즈와 깜찍한 디자인은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랑스러운 컬러와 토끼와 꿀벌, 상어, 공룡 등 캐릭터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매트 디자인 구성으로 세련미와 깜찍함을 동시에 연출한다.

성인보다 작은 어린이 손톱에 최적화된 사이즈를 찾기 위해 300여 명의 어린이 손톱 사이즈 조사 결과를 반영해 리사이징했으며, 큐티클 라인 모양까지 굴림값을 조정했다. 또한 더 얇은 슈퍼슬림핏으로 아이들이 더욱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데싱디바 관계자는 “단순한 미적 이유를 넘어 아이와 부모가 함께 네일아트를 하며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통해 친밀감을 강화하고, 손가락을 움직이며 소근육 발달은 물론 컬러와 디자인을 직접 고르며 창의성도 높일 수 있는 등 다양한 장점이 있다”며 “특히 데싱디바 매직프레스는 예쁜 디자인으로 손톱을 물고 빠는 아이의 버릇을 교정하는 효과를 봤다는 후기도 많을 뿐만 아니라 쉽게 찢어지는 아이들 손톱을 보호해주는 효과도 있다”고 설명했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키즈

네일아트는 할 때도 문제지만, 제거할 때도 걱정이 될 수밖에 없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키즈는 네일 팁을 제거할 때도 손톱 손상 위험이 있는 아세톤을 사용할 필요 없이, 바디오일이나 클렌징 오일 등을 사용해 손쉽고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키즈를 기획한 상품기획팀 오안나BM은 실제 5살 아들을 둔 워킹맘으로 “아들에게 기존 매직프레스를 붙여줬더니 쉽게 떨어져 아이가 울기도 하고, 매직프레스를 붙인 뒤 망가지는 게 싫어 손을 안 씻는 아이도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며 “이에 아이 손톱에 최적화한 팁 크기에 밀착력을 높이고 안전한 어린이용 점착제를 개발해 아이 손톱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유지력을 높인 매직프레스 키즈로 재출시했다”고 개발 배경을 밝혔다.

이어 “아이에게 매직프레스 키즈를 붙여주다 보면 나비가 꽃을 좋아하니 꽃 위에 나비와 별도 붙여달라고 하는 등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되는 면을 발견하곤 한다”며 “매직프레스 키즈의 캐릭터로 이야기를 만들어주고 아이가 원하는 캐릭터를 골라 손톱에 붙이며 대화를 나누다 보면 어느새 집중하고 있는 아이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