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뮬러 ‘발효녹용’, 홈쇼핑방송 시작 25분만에 완판
메타포뮬러 ‘발효녹용’, 홈쇼핑방송 시작 25분만에 완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09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 오전 8시 20분 NS홈쇼핑에서 최저가방송 진행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바이오 헬스케어 기업 메타포뮬러(MetaFormula)가 지난달 29일 저녁 9시 30분에 진행된 NS홈쇼핑 방송에서 ‘메타발효녹용’이 방송 시작 25분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메타포뮬러 측에 따르면 방송 초반에 ‘메타발효녹용’ 제품이 모두 판매되자, 소비자들의 전화문의가 폭주하면서 NS홈쇼핑이 추가물량을 확보해 재방송을 2번 더 내보냈다.

NS홈쇼핑 내부에서는 올해 최고 히트상품 ‘크릴오일’에 버금가는 판매 흥행이 나올 거라는 기대감이 돌고 있다. 한 관계자는 “판매 목표치를 몇 배나 초과 달성해 내부에서도 기대가 크다”며 “고객들의 요청으로 앵콜 판매 일정을 서둘러 잡았다”고 말했다.

메타발효녹용은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녹용을 동결건조 및 고농축 처리해 분말로 만든 제품이다. 이 과정에서 건조 녹용을 약 800% 농축했으며, 녹용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보전했다. 달콤한 분말 타입으로 섭취하기 편하며, 쓴 약을 꺼려하는 어린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다.

또한 메타발효녹용은 녹용을 발효시켜 항피로효과 및 강장효과, 성장촉진효과 등 각종 효능을 배가시켰다. 특히 바실러스 균주의 프리바이오틱스 균주를 사용해 발효했기 때문에 발효 전 녹용보다 풍미가 깊고 흡수율도 높다.

김동열 한의원장은 “논문에 따르면 혈중 피로지표인 크레아틴 양이 일반 녹용보다 발효녹용에서 덜 생성되는 걸 확인할 수 있다”며, “발효가 녹용의 강장효과와 성장 촉진 등을 배가시킨다고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메타포뮬러 측은 ‘메타발효녹용’ 인기에 힘입어 오는 11일 오전 8시20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최저가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