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클렌징_ 리리코스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 外
[주간 뷰티템] 클렌징_ 리리코스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2.0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마일드하게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시키는 약산성 클렌징 워터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를 12월 새롭게 출시했다.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는 피부 진정 효과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알려진 ‘하얀 바다 소금’을 함유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피지, 피부 노폐물까지 흡착하는 약산성의 흡착 클렌징 워터다.

약산성피부는 촉촉하게 수분이 차오르고, 표면에는 얇은 유분막이 형성된 건강한 피부 상태로써,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는 세안과 동시에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클렌징과 함께 순한 피부로 정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며 자극 없이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향료, 합성색소, 실리콘오일, PEG 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았다. (320ml / 22,000원)

 

◇마녀공장, 대표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 올리브영 출시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2019년 올리브영 어워즈’ 클렌징 부문 MD's PICK 선정을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퓨어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뷰티 아이템을 선정해 수상하는 뷰티 어워즈다. 마녀공장의 '퓨어 클렌징 오일’은 제품 매출과 브랜드 성장 가능성, 뷰티 시장 현황 및 트렌드 반영 등 다양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번 MD's PICK 에 선정됐다.

이를 기념해 선보인 '퓨어 클렌징 오일 1+1' 기획세트는 마녀공장 대표 클렌징 제품 ‘퓨어 클렌징 오일(200ml)’을 1개 가격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1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