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색조_ 루나 ‘글로우가즘 에디션’外
[주간 뷰티템] 색조_ 루나 ‘글로우가즘 에디션’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2.0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루나 ‘글로우가즘 에디션’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다가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홀리데이 에디션인 ‘글로우가즘 에디션’(GLOWGASM EDITION)을 출시했다.

루나 글로우가즘 에디션은 2019년 메이크업 트렌드 중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과 글리터를 활용한 포인트 메이크업이 특징인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연말 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루나 글로우가즘 에디션은 특히 건조한 겨울철 잦은 연말 모임에서도 수분감을 유지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팩트, 컨실러, 글로스, 립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루나 글로우가즘 에디션은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표현을 돕는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 글로우가즘 에디션’ △루나의 베스트 셀러이자 결점없는 피부 표현을 돕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와 멀티 글로스로 구성된 ‘루나 롱래스팅 글로우 키트’ △선명한 발색으로 립에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루나 글로우가즘 미니 립 키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올리브영, 롭스 등 H&B스토어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 글로우가즘 에디션, 33,000원
루나 롱래스팅 글로우 키트, 14,000원
루나 글로우가즘 미니 립 키트, 25,000원

◇LG생활건강, ‘2020 VDL+PANTONE® 컬렉션’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클래식 블루(Classic Blue)’를 주제로 한 ‘2020 VDL+PANTONE® 컬렉션’을 오는 2020년 1월 정식 출시한다.

VDL은 2015년부터 팬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를 주제로 VDL만의 고유의 감각과 감성으로 재해석한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톤은 지난 5일(미국 현지시간), 2020년 올해의 컬러로 ‘클래식 블루’를 발표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 사회 속에서 평온함의 상징인 블루 컬러를 통해 현대인들이 더 깊이 사고하고 이를 확장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그 선정 배경을 밝혔다. VDL은 클래식 블루가 가진 ‘자신의 내면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너지’의 상징성에 주목하여 올해의 컬러를 통해 내면의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제안하고, 여성의 자신감을 당당하게 전하고자 한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 블루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제품 7종과 미니 브러쉬 5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VDL 엑스퍼트 컬러 멀티북 6.4’는 웜톤과 쿨톤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퍼스널 컬러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치크 메이크업으로 멀티로 활용할 수 있다.

VDL 뷰티 피니셔(팬톤20) – 2만 5천원 / 50ml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팬톤20) – 2만 1천원 / 30ml
VDL 부스트 프라이머(팬톤20) – 3만 2천원 / 30ml
VDL 엑스퍼트 퍼펙트 핏 쿠션(팬톤20) – 3만 2천원 / 15g / 4홋수
VDL 엑스퍼트 컬러 멀티북 6.4(팬톤20) – 4만 8천원 / 12.4g / 2홋수
VDL 멀티 컬러 오토 펜슬 라이너(팬톤20) – 2만 5천원 / 0.8g / 5홋수
VDL 멀티 컬러 오토 펜슬 립 라이너(팬톤20) – 2만 5천원 / 0.8g / 3홋수
VDL 미니 브러쉬 키트(팬톤20) – 5만원 / 5종 1세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