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닉, 고객 감사의 달 맞아 팝업스토어 오픈
엘리닉, 고객 감사의 달 맞아 팝업스토어 오픈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05 15: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고객 감사의 달을 맞아 전국 3개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앵콜 오픈한다.

지난 4월 첫 번째 팝업스토어 이후, 이번에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12/2~12/8)과 현대백화점 목동점(12/9~12/15), 롯데백화점 부산본점(12/9~12/15)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현장에서 제품 구매시 기간 한정 혜택도 적용된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 시 30만 원 할인이 제공되며,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 53만 원의 할인 혜택에 더해 ‘베니아 안면 앰플’이 증정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2주 간 대여할 수 있는 특별 체험행사도 실시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을 구매한 고객들은 2주 간 제품을 사용한 후, 불만족 시 무상 환불이 가능하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겨울철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엘리닉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 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차세대 LED 마스크인 엘리닉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