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HMR 콘텐츠 더한 ‘플레이스엘엘 일산식사점’ 개점
락앤락, HMR 콘텐츠 더한 ‘플레이스엘엘 일산식사점’ 개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04 15: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락앤락 플레이스엘엘(PlaceLL) 일산식사점 매장 내부
락앤락 플레이스엘엘(PlaceLL) 일산식사점 매장 내부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요식 브랜드 ‘식객촌’과 손잡고 신혼부부와 맞벌이부부 등을 위한 식품 콘텐츠를 추가해 ‘플레이스엘엘(PlaceLL) 일산식사점’을 오픈했다.

플레이스엘엘 일산식사점은 경기도 고양시 식사동에 들어선 식객촌의 푸드몰, 컴플릿(complea) 2층에 입점했다. 지속되는 가정간편식(HMR)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 카테고리를 새롭게 더했다.

먼저, 식객촌만의 다양한 간편식을 플레이스엘엘에서 접할 수 있다. 국∙탕∙찌개류를 메인으로, 허영만 화백의 만화 ‘식객’에 나오는 노포 맛집들의 대표 메뉴를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다.

식객 브랜드 외에도 정통 델리미트로 잘 알려진 ‘존쿡 델리미트’, 냉동 화덕 피자 ‘우주인 피자’, 건강 도시락 ‘에브리밀’, 찹쌀 꽈배기 도너츠로 인기가 높은 ‘자미당’ 등 식객촌이 엄선한 8개의 식품 브랜드를 간편식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플레이스엘엘 일산식사점은 신규 HMR 콘텐츠를 비롯해 요리, 인테리어, 리빙, 여행, 소형가전 등 약 30개 브랜드 2000여 개 제품을 갖췄다. 특히 매대를 각 라이프스타일별, 상황별 콘셉트에 맞도록 세분화해, 소비자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락앤락 한국 리테일 영업본부 이강혁 상무는 “플레이스엘엘은 소비자들의 일상에 최적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하는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일산식사점은 간편식이라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식생활을 접목한 형태로 꾸렸다”고 설명했다.

한편, 락앤락은 플레이스엘엘 일산식사점 개점을 기념해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락앤락이 제안하는 유용한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전용 품목을 매장에 비치해 인기 제품을 더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