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라면, 누구나 산타!"
CJ푸드빌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라면, 누구나 산타!"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2.04 13: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콘셉트 및 캐릭터 케이크 출시
뚜레쥬르가 '케이크와 함께라면 누구나 산타'를 콘셉트로 '2019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자료제공=CJ푸드빌)
뚜레쥬르가 '케이크와 함께라면 누구나 산타'를 콘셉트로 '2019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다. (자료제공=CJ푸드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의 주제는 ‘누구나 산타(Santa is everywhere)’다. 뚜레쥬르 케이크와 함께라면 누구나 산타가 주는 즐거움과 행복을 함께 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원색의 화려한 케이크, 캐릭터 케이크 등 시각적인 즐거움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중 하나는 ‘샤이닝 레드’다. 케이크 겉면을 강렬한 레드 갈라사주(glaçage)로 감싼 상큼한 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다.

‘산타와 함께 파티 크리스마스’ 케이크도 있다. 산타 모자를 벗기면 반짝이는 미러볼이 등장하는 위트 넘치는 캐릭터 케이크다.

‘눈사람의 렛츠고 파티’는 카라멜 크림과 초코 크런치 크림을 샌드한 귀여운 눈사람 모양 케이크다.

‘나는야 인싸 루돌프’는 선글라스와 미러볼 코로 장식한 익살스러운 표정의 루돌프 케이크다.

뚜레쥬르는 인증샷 자극 케이크에 걸맞게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글로벌 인기 카메라 앱 ‘뷰티플러스’에서 뚜레쥬르 ‘인싸루돌프 필터’로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케이크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글 게재 시 첨부해야 할 필수 해시태그는 ‘#뚜레쥬르 #뷰티플러스 #인싸루돌프 #케이크’다.

뿐만 아니라 뚜레쥬르 각 매장에서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 겨울 필수 아이템인 포근한 담요를 3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현대카드 M포인트로 구매 금액의 50%까지 결제할 수 있는 프로모션 및 카카오페이로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 주는 혜택도 함께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