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화이트’ 모던함 강조해 디자인 적용
책상달력 아닌 다이어리 차용해 업계 새바람
책상달력 아닌 다이어리 차용해 업계 새바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bhc치킨은 ‘블랙올리브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20 다이어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bhc치킨이 선보이는 다이어리는 ‘모던’함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화이트와 블랙 등 2가지 색상과 미니멀리즘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적용해 단순하고 간결함을 강조했다. 또 하드커버로 내구성을 추구하고 월별 일정 메모, 넉넉한 프리 페이지 등을 휴대하기 편한 크기로 구성해 이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연말 증정 상품으로 대부분 책상 달력을 차용했던 치킨업계에서 bhc치킨은 지난 2013년 다이어리를 처음 선보이며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은 바 있다.
bhc치킨 관게자는 “연말이면 다이어리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 해가 거듭할수록 다양한 업계로 확산되고 있는 추세”라며, “소장 가치가 높은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크게 도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