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국수 고수가 만든 쌀국수”…오뚜기-개코 ‘개포동 쌀국수’ 협업 출시
“쌀국수 고수가 만든 쌀국수”…오뚜기-개코 ‘개포동 쌀국수’ 협업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2.03 11: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고수 별첨소스’ 추가
진한 쇠고기 국물에 매콤함 더해
쌀국수 매니아 개코와 협업해 출시한 '개포동 쌀국수'. (자료제공=오뚜기)
쌀국수 매니아 개코와 협업해 출시한 '개포동 쌀국수'. (자료제공=오뚜기)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오뚜기는 래퍼 ‘개코’와 협업해 만든 ‘개포동 쌀국수’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뚜기가 출시한 ‘개포동 쌀국수’는 ‘개코의 포(Pho) 동네 한바퀴’의 줄임말이다. 앞서 SNS 등을 통해 선공개한 티저 영상은 쌀국수를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인기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인 ‘개코’는 평소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틈이 베트남 쌀국수 맛집을 찾아 다니는 쌀국수 매니아로 알려져 있어, 이번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하게 됐다.

개포동 쌀국수는 진하게 우려낸 쇠고기 육수 베이스와 더불어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주는 매콤함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기존 베트남 쌀국수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 고수 향이 듬뿍 나는 별첨 소스를 추가, 쌀국수 고수인 ‘개코’의 취향을 적극 반영해 만들었다.

특히 술마신 다음 날 속을 풀어줄 수 있는 해장이 필요할 때, 쌀쌀한 뜨끈한 국물이 필요할 때, 베트남 현지의 쌀국수 맛이 그리울 때 더 잘어울린다.

오뚜기 관계자는 “정통 베트남 쌀국수의 진한 맛으로 쌀국수 매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는 전망이다.

한편 개포동 쌀국수는 현재 11번가에서 선 론칭 후 한정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