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여신 혜리, 스프라이트 모델 발탁
먹방 여신 혜리, 스프라이트 모델 발탁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2.02 17: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rite & Meal’ TV광고, 12월 초 공개 예정
먹방 여신, 걸스데이 혜리가 스프라이트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자료제공=한국코카콜라)
먹방 여신, 걸스데이 혜리가 스프라이트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자료제공=한국코카콜라)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먹는 모습도 사랑스러운 쿨한 매력의 혜리가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상쾌하게 즐길 수 있게 하는 ‘스프라이트’ 광고 모델로 나선다.

코카-콜라사의 세계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새롭게 선보이는 ‘Sprite & Meal’ 캠페인 모델로 가수 겸 배우 혜리를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Sprite & Meal’ 캠페인의 메인 콘셉트는 ‘맛있게 먹고 쿨하게 풀자!’다. 바쁜 일상 속 스트레스받는 하루를 마치고 직장 동료,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으며 강렬한 상쾌함을 전하는 스프라이트로 쿨하게 스트레스를 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Sprite & Meal’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혜리는 먹는 모습도 러블리한 원조 먹방 여신이다. 혜리는 스프라이트 모델로 활약하며 지친 하루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쿨하게 날려 버리자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혜리와 함께하는 스프라이트 TV 광고는 12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혜리와 함께하는 ‘Sprite & Meal’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스프라이트와 함께 지친 하루의 스트레스를 쿨하게 풀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