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첫걸음 위한 ‘기특한 강의’ 무료 배포
에듀윌, 소방공무원 첫걸음 위한 ‘기특한 강의’ 무료 배포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2.02 12: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화재라는 위험천만한 상황에서 다른 이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뛰어드는 소방공무원은 사명감 없이는 감히 도전할 수 없는 직업이다. 하지만 사명감만으로는 결코 될 수 없는, 단단한 준비와 날카로운 합격 전략이 필요한 직업이기도 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는 이러한 소방공무원을 향해 첫 걸음을 떼는 이들을 위해 ‘2020 기특강의(기초부터 특별한 강의)’를 무료로 배포한다.

소방공무원은 공부범위가 매우 넓다 보니 초반부터 시험 직전까지 전 범위를 매우 빠르게 반복학습 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듀윌이 마련한 기특강의는 빠르게 전 범위 1회독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이후 커리큘럼에서도 빠른 이해로 회독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2020 기특강의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수강신청일로부터 7일간 수강이 가능하다. 2020 소방 국어, 영어, 한국사 기초 이론 강의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용은 0원이다. 강의는 국어 신홍명 강사, 영어 이솔 강사, 한국사 조현수 강사 등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2020 기특강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