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공감 이끌며 SNS 통해 확산
한정 수량품 1만 개 이미 판매 완료
한정 수량품 1만 개 이미 판매 완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KGC인삼공사가 제작한 유튜브 동영상이 2000만 조회수를 넘기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은 스틱형 홍삼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2포를 귀여운 패키지에 담아 쉽게 나눠먹을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총 2편(버스편, 미용실편)의 동영상에는 배우 김용림과 개그맨 최양락이 각각 등장, 일상 생활 속 민망해 질 수 있는 상황에서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을 건네는 모습을 재미있게 담아냈다. KGC인삼공사는 개성 넘치는 출연진에 재미까지 더해 소비자의 공감을 자연스레 이끌어 낸 점을 인기요인으로 보고 있다.
해당 영상은 2030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며 SNS로 확산됐으며, 한정판(1만 개)으로 이미 제작됐던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은 모두 완판된 바 있다.
한편,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동영상은 유튜브 사이트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