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바주스, 겨울 시즌 음료 3종 출시
잠바주스, 겨울 시즌 음료 3종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1.28 2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비스커스 티·오렌지·코코넛 밀크 등 열대과일 활용
SPC그룹의 잠바주스가 '겨울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자료제공=SPC그룹)
SPC그룹의 잠바주스가 '겨울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자료제공=SPC그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는 ▲트로피컬 티 ▲오렌지 ▲코코넛 밀크 등을 활용한 겨울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열대과일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겨울시즌 음료 3종은 ▲캘리포니안 뱅쇼 ▲블러드 오렌지 마테 ▲딸기 코코넛 스무디다.

캘리포니안 뱅쇼는 열대과일이 블렌딩 된 히비스커스 트로피컬 티에 상큼한 오렌지와 레몬을 혼합해 만들었다.

블러드 오렌지 마테는 붉은색 과육의 블러드 오렌지를 레몬그라스 향이 그윽한 마테 티와 혼합한 제품이다.

딸기 코코넛 스무디는 코코넛밀크를 활용한 스무디 위 상큼한 딸기 과육이 씹히는 음료다.

잠바주스는 겨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즌음료 3종을 구매하면 과일 모양의 USB 미니가습기를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또 매장에서 신제품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도 증정한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잠바주스만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열대과일을 위한 크리스마스 시즌음료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선한 과일을 활용해 계절에 맞는 시즌음료를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