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걱정없는 ‘가족 휴양지’로 어디가 좋을까?
육아 걱정없는 ‘가족 휴양지’로 어디가 좋을까?
  • 백지선
  • 승인 2014.05.19 12: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

 

6월 황금연휴 기간 부모님, 아이 등 3대가족이 함께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가족 휴양지는 어디가 좋을까?

중국 계림이 최근 부모님과 자녀를 동반한 ‘3대 가족 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한국에서 중국 계림까지 4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직항 노선이 마련돼 있어 장시간 비행이 부담스러운 시니어 여행객이나 어린 자녀와 동반 여행을 떠나기에 좋기 때문이다.

특히 중국 계림은 중국 내에서도 최고의 자연경관 지역 1위로 선정될 만큼 빼어난 산수절경을 자랑하는 곳으로, 온 가족이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중국의 문화와 자연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타이치, 동굴 탐험, 암벽 등반 등 다채로운 활동이 마련돼 있으며, 연령별 키즈클럽을 갖추고 있어 부모는 육아 걱정없이 마음껏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계림을 방문했다면 반드시 둘러보아야 할 이강, 카르스트 지형의 산, 그리고 장이모 감독의 대작 인상유삼저 등 빼어난 자연 경관과 독특한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외부관광(추가 비용 발생) 프로그램까지 마련돼 있어 여행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휴가를 선사한다.

중국 계림에 위치한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는 야불리에 이어 중국에서 두 번째로 선보인 클럽메드 리조트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다양한 활동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클럽메드 계림 리조트는 리조트 건물 자체가 광활한 현대조각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어 오며 가며 자연스럽게 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클럽메드는 가족 여행을 계획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중국 계림 리조트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6월부터 10월중 휴가를 계획한 고객을 위해 숙박과 항공이 모두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에어패키지를 성인 최저 128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시아나 항공과 중국동방항공 직항 노선을 이용하는 해당 상품은 출발일자별 한정수량이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계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좋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부모님은 산수유람을 즐기며 계림의 자연 경관을 감상하고, 부부는 아이들을 키즈클럽에 맡긴 채 육아 걱정 없이 마음껏 휴식을 취할 수 있다”며 “아이들은 키즈클럽에서 전 세계 친구들과 어울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클럽메드 리조트 문의는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또는 예약센터(02-3452-012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