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라비트 비타민크림, K쇼핑 통해 최다구성 및 파격 혜택 제공
겔라비트 비타민크림, K쇼핑 통해 최다구성 및 파격 혜택 제공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27 13: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화장품 전문 유통기업 ㈜에프비인터내셔널이 오는 29일 오전 6시 40분 K쇼핑에서 ‘겔라비트 무어 비타민 크림’(이하 겔라비트)을 역대 최다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겔라비트 50ml 8개와 20ml 2개, 여기에 체험분으로 본품 20ml 1개를 추가 증정하여 K쇼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역대 최다구성으로 진행된다.

150년 전통의 독일 겔라 사(社)가 만든 겔라비트 비타민크림은 현재 세계 50여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국내에는 단독으로 업그레이드 버전인 ‘겔라비트 AF’를 선보이고 있다.

‘겔라비트 AF’는 기존 제품보다 보습 효과에 탁월한 이끼추출물이 추가되어 보습력을 한층 높였고, 소맥배아유, 아보카도, 호호바씨 오일(비타민 A, B, E 등)이 함유된 비타민 보습크림으로 100시간동안 피부 속 수분을 잡아줘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겔라비트 관계자는 “이번 K쇼핑을 통해 겔라비트의 보습력을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역대 최다구성으로 진행되는 만큼 겨울철 피부가 금방 건조해지고 당기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겔라비트 제품은 공식몰인 ‘A3PLUS’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A3PLUS에서는 신규회원 전원에게 웰컴키트 제공하고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