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플레이도시, 천연암반 온천수 ‘힐링온천스파 1300’ 개장
웅진플레이도시, 천연암반 온천수 ‘힐링온천스파 1300’ 개장
  • 송지나 기자
  • 승인 2019.11.26 17: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네랄 함량 높은 지하 1300미터 암반 천연 온천수 사용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도심 속 패밀리 파크 웅진플레이도시는 기존 워터파크&스파 시설에 천연 암반 온천수를 더한 ‘힐링 온천스파 1300’을 25일 오픈했다.

‘힐링 온천스파 1300’은 1300m 지하 암반에서 끌어올린 100% 천연 온천수를 사용했다. 각종 미네랄의 함량이 높으며 자극성이 낮은 여러 가지 효능 성분(나트륨, 마그네슘, 칼슘, 실리카 등)이 골고루 혼합되어 만성 피로회복, 스트레스 해소, 피부 미용 효과 등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기존에 운영하던 스파 시설 중 변화를 준 노천 스파는 다채롭고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나무와 소나무, 자연 친환경적인 천연석 소재들을 적용해 도심 속에서도 자연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휴 온천스파는 피톤치드가 풍부한 편백나무로 지어진 고즈넉한 정자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편백 온천스파는 편백향과 피톤치드가 풍부해 상쾌한 기분과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솔향기 온천스파는 소나무와 천연석으로 이뤄진 스파에서 몸과 마음이 맑아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테라피 온천스파는 시즌마다 테마와 콘셉트를 다르게 운영해 취향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키즈 온천스파는 어린이들의 성장 발달에 자극을 주는 온천으로 이루어져 있을 뿐만 아니라 버블, 블록, 볼풀 등 다채로운 놀이프로그램을 더해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잡았다.

웅진플레이도시 관계자는 “워터파크와 골프장, 아쿠아리움, 실내 스포츠시설인 볼베어파크 등을 운영 중인 웅진플레이도시는 도심 속 온천 스파 1300 오픈을 시작으로, 다양한 테마 스파와 가족단위 이용객들을 위한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지역 사회와 국내 레저 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는 온천 개장과 함께 워터파크와 온천스파 1300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윈터 시즌권을 12월 중순까지 파격적인 금액으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