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맛집 ‘갈비본질’, 연말 송년회 모임 장소로 인기
김포 맛집 ‘갈비본질’, 연말 송년회 모임 장소로 인기
  • 김복만 기자
  • 승인 2019.11.25 20: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 맛집 '갈비본질'
김포 맛집 '갈비본질'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연말이 다가오면서 송년회 모임을 위한 마땅한 장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에 위치한 ‘갈비본질’은 갈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원칙과 기본에 충실한 갈비전문점으로서 추천할만하다.

‘본질 돼지갈비’를 대표메뉴로 구성하고 다양한 사이드 메뉴 및 밑반찬이 제공된다.

갈비본질은 오로지 갈비만 구우며, 갈비본질의 맛에만 집중했다. 이를 위해 갈비본질은 100% 국내산 최상급 돼지를 엄선해 프리미엄 수제 갈비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풍미 있는 과일 양념으로 갈비 본질만의 부드럽고 특별한 갈비를 제공해 구래동 및 구래동 주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갈비본질에서는 메뉴선택의 폭이 넓어 점심부터 저녁까지 다양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점심 가벼운 모임을 위한 특선메뉴로는 본질돼지갈비찜, 불향 불고기+냉면 등이 있다.

식사자리를 겸할 저녁 모임이 있다면 본질 돼지갈비, LA 양념갈비, LA 생갈비, 양념 소갈비 등을 추천한다.

숯불에 구워 더욱 육즙이 가득한 부드러운 고기를 먹을 수 있다. 더불어 사이드 메뉴인 냉면, 쟁반 비빔냉면, 된장찌개 등 다양한 요리들과 함께 고기를 구워 먹는다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다.

갈비본질 관계자는 “대표적인 모임 장소라고 할 수 있는 고깃집의 장점을 갖고 있다”며 “고객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산 특등급 암퇘지를 엄선하고 직원 서비스를 교육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 근처에서 근무하는 한 직장인은 “회사 근처 갈비집을 찾다가 평점이 높은 갈비본질에서 동료들과 양념 소갈비로 식사를 했다”며 “주메뉴인 갈비는 물론이고 밑반찬 및 사이드 메뉴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송년회 장소로 예약했다”고 말했다.

김포 한강신도시에 사는 30대 주부는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동에 위치한 갈비본집이 맛있기로 유명하다고 해서 가족들과 함께 연말 외식 장소로 정했다”며 “갈비와 밑반찬 모두 맛있고 분위기도 깔끔해 가족끼리 식사하기에 적합했다”고 추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