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무첨가 유아 물티슈 ‘비야비야’ 론칭
깨끗한나라, 무첨가 유아 물티슈 ‘비야비야’ 론칭
  • 송지나
  • 승인 2014.05.19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깨끗한나라가 무첨가 유아물티슈 브랜드 '비야비야'를 론칭하고 '비야비야 오리지널'을 출시한다.

 


31일까지 비야비야 물티슈 체험팩 증정 이벤트 진행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아기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무첨가 유아 물티슈 브랜드 ‘비야비야(ByaBya)’를 론칭하고 론칭 기념 체험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야비야의 첫 번째 제품으로 출시되는 ‘비야비야 오리지널’ 물티슈는 가습기살균제 성분인 메칠이소치아졸리논과 클로로메틸이소치아졸리논을 비롯해 △메탄올 △벤젠 △파라벤류 △폼알데하이드 등 22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또 피부자극, 안점막, 향균효능, 중금속 등 4가지 안심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대한아토피협회가 인증하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해 민감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야비야 오리지널’ 물티슈는 미네랄이 풍부한 알프스 온천수, 보습 효과와 피부 보호 효능이 뛰어난 알로에베라ㆍ에버라스팅ㆍ카모마일 등 유기농 보습제가 함유돼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캐시미어 감촉의 레이온 햠량을 높여 만든 누비아(Nubia™) 원단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주며 양방향 엠보싱을 적용해 닦임성을 한층 강화했다.

‘레이온’은 표면이 매끄럽고 광택이 좋으며 흡수성이 크고 정전기가 생기지 않는 특징이 있는 섬유이며 ‘누비아(Nubia™) 원단’은 이 레이온의 함량을 높이고 엠보싱을 적용한 비야비야만의 차별화된 원단이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비야비야 론칭을 기념해 체험팩 증정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비야비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판에 비야비야 물티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비야비야 오리지널 물티슈 체험팩 3종을 증정한다.

또 블로그,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으로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10명을 추첨해 비야비야 오리지널 물티슈 1박스를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