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교촌치킨, ‘위메프오’서 전메뉴 무제한 페이백
위메프×교촌치킨, ‘위메프오’서 전메뉴 무제한 페이백
  • 김은교 기자
  • 승인 2019.11.25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위메프오서 교촌치킨 주문하면 50% 적립
위메프가 오는 27일 위메프오에서 교촌치킨을 주문하면 50% 금액을 페이백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자료제공=위메프)
위메프가 오는 27일 위메프오에서 교촌치킨을 주문하면 50% 금액을 페이백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자료제공=위메프)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에서 교촌치킨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위메프오’는 교촌치킨 배달 서비스 오픈 기념 50%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7일 하루 동안 위메프오 앱 내에서 교촌치킨 전 메뉴를 ‘바로 결제’로 주문하면 결제 금액의 50%가 포인트로 적립된다는 내용의 이벤트다. 단, 신용카드 및 유료포인트 결제 건에 한해 적립되며 배달료는 적립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참여 후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 위메프오 배달∙픽업 서비스를 비롯 여행·뷰티·레저 등 할인 티켓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회원에게는 5000포인트 교환권을 0원에 판매한다. 앱스토어에서 ‘위메프오’ 앱을 다운로드하고 위메프 사이트에서 ‘교촌치킨’을 검색하면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 O2O실 송민주 마케팅파트장은 “이번 교촌치킨 입점을 비롯해 제휴 매장과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모든 오프라인을 쇼핑하다’는 슬로건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O2O앱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오는 지난 4월 말부터 강남/서초/송파지역을 중심으로 배달 서비스를 시작, 현재 전국으로 배달 지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그 외 최대 50% 페이백, 후기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또한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