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고객만족도 9년연속 1위’ 기념 이벤트 실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리아는 국가고객만족지수(NCSI) 패스트푸드 부문 9년 연속 1위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인 입맛에 맞춘 신제품 출시 및 고객 편의성 제공을 지속 확대해 온 롯데리아는 지난 2011년 이후부터 올해까지 패스트푸드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특히 올해는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맞아 SNS를 통한 고객 소통 방식에 ‘뉴트로’ 감성을 입힌 ‘레전드버거’가 인기를 끌기도 했다.
롯데리아의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새우버거와 치킨버거 두 개를 42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다. 매장 사정에 따라 일부 매장에서는 오징어버거와 치킨버거 두 개를 4000원에 할인 판매할 수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최고의 브랜드에 롯데리아가 9년 연속 선정된 것은 지속적인 신제품 차별화와 고객 편의 확대에 대한 고객 성원이 있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기분 좋은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외식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베이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