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뷰티템] 색조_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 外
[주간 뷰티템] 색조_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2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F/W시즌을 맞아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ESSENCE CRYSTAL BASE LINE) 3종을 출시했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은 건조한 가을, 겨울철 촉촉하고 광채나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화산수 미네랄 에센스와 크리스탈 캡슐에 히알루론산을 코팅한 크리스탈 캡슐 에센스 70%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 효과적인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5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을 확인했다.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베이스 라인 3종은 개인별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에 촉촉하게 발리며 톤업과 광채 효과를 주는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CX’ △깨끗한 피부 표현은 물론 커버력이 좋은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쿠션’ △커버파우더가 함유돼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루나 에센스 크리스탈 파운데이션’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수분광 팩트 CX, 본품+리필 33,000원/ 크리스탈 쿠션, 본품+리필 32,000원/ 크리스탈 파운데이션(30ml) 30,000원

 

◇ LG생활건강, fmgt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 리뉴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금과 콜라겐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에 탄력과 생기 넘치는 윤기를 부여하는 fmgt의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은 골드(금) 함유량을 기존 대비 10배 늘린 제형으로 피부에 한층 더 고급스러운 윤기 피부를 완성하고, 골드 컬러의 용기 캡이 포함된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앰플 메이크업베이스’는 링클 블러링 효과로 주름 사이를 커버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완성시켜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이 밀리지 않고 오랜 시간 맑게 유지되는 것을 도와준다. ‘앰플 파운데이션’은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 수분을 유지해주는 것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커버로 피부의 결점을 감춰준다.

골드콜라겐 베이스의 대표 품목인 ‘앰플광 파운데이션’은 화이트, 핑크 컬러의 에센스가 블렌딩된 3색 마블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얼굴 윤곽을 따라 고급스러운 광택이 흐르는 윤광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앰플 커버 케익’은 피부의 고민인 잡티를 커버함과 동시에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고, ‘앰플 투웨이팩트’는 피부에 들뜸 없이 밀착되어 부드러운 피부결 표현을 도와준다.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골드콜라겐 베이스 라인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메이크업베이스 25,000원/ 앰플 파운데이션 25,000원/  앰플광 파운데이션 26,000원/ 앰플 커버 케익 26,000원

fmgt 앰플 투웨이팩트 6,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