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합리적 가격의 프리미엄 ‘3D 돌기볼 지압 안마의자’ 출시
SK매직, 합리적 가격의 프리미엄 ‘3D 돌기볼 지압 안마의자’ 출시
  • 최주연 기자
  • 승인 2019.11.22 15: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SK매직이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급 3D 돌기볼 지압 안마의자(모델명: MMC-155)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SK매직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여 프리미엄 안마의자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이번 출시한 제품은 3D안마 시스템으로 2개의 돌기형 안마볼과 4개의 안마볼, 총 6개의 안마볼이 몸의 굴곡에 따라 밀착해 구석구석 빈틈없이 강하고 시원한 안마감을 선사한다. 또 안락코스, 스트레칭, 리듬안마 등 총 10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인체 구조에 최적화된 무변형 L자형 레일과 3D 안마 시스템으로 설계해 목부터 허리, 엉덩이까지 토털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자동 체형 감지 시스템으로 체형별로 몸에 꼭 맞는 마사지를 제공하며, 체형별 선호하는 자세에 따라 등받이 각도(123~153°), 다리높이(20cm)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한 상태에서 최고의 안마감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모델답게 최적의 맞춤형 지압 마사지도 가능하다. 총 40여개의 밀착형 에어셀이 몸을 완벽하게 감싸주어 어깨, 손/팔, 종아리/발 등 부위별로 강력한 공기압이 뭉친 근육을 풀어주며, 온열기능까지 갖춰 통증완화와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 하체 집중 관리 시스템으로 종아리와 발바닥까지 빈틈없이 마사지하는 발마사지 지압판이 있어 피로로 퉁퉁 부은 종아리와 발까지 꼼꼼하게 케어 할 수 있으며, 리모컨 사용이 편리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하루의 피로를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다.

월 렌탈료는 9만9500원(39개월 기준), 7만9500원(49개월 기준), 6만7500원(59개월 기준)이며, 일시불 특별할인가는 34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